프루나 다운로드 안됨

2018-06-23

과일 닌자 시간의 상대적으로 짧은 금액에 서사시 비율로 성장 했다. 4 월 2010, 7 월에 출시 된 그것은 1m 다운로드를 했다. 곧 그것은 mythbusters에 출연 하 고 한 방향의 회원은 그들이 “진짜-생명 과일 닌자” (공중에서 실제 과일을 깔 끔 히)의 팬 들이 있 었 선언-뭔가 Deo는 희 극에 의해 당황 보인다. “나는이 특정 halfbrick 금요일에 대 한 목표를 맞춰 엄마가 재생할 수 있는 아이폰 게임-그리고 과일 닌자 그 과일 했다.” 그는 아이디어를 때, 단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, 프로젝트에 대 한 최소한의 기준을 충족 하는 모든 가능성을 보고 쫓겨 될 투 수 라고. “고맙게도 그 하나, 그렇지 않으면 그 아이디어는 포도 나무에, 말하자면 사망 했을 했다.” 폴더 테스트-multiple_fruits에는 여러 개의 과일이 포함 된 이미지가 들어 있습니다. 그 중 몇몇은 다른 과일에 의해 부분적으로 덮는 다. 이것은 실제 감지를 위한 탁월한 테스트입니다. 2018.01.14-바나나, 자 몽 핑크, mandarine, 파인애플, t안젤로. 데이터 집합은 다음에서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. https://www.kaggle.com/moltean/fruits 폴더 src/utils은 백그라운드에서 과일을 추출 하는 데 사용 되는 c + + 코드를 포함. 동일한 과일의 다른 다양성 (예를 들면 사과)는 다른 종류에 속하기로 저장 된다.

과일 링크, 라고도 “경기 과일”, “lianliankan” (连连看 중국어), 인기 있는 “경기와 제거” 게임 이다. 지금 그것 ` 윈도 즈 전화 (위)에 s. 귀하의 작업이 제한 된 시간 내에 “연결” 하 여 과일의 모든 쌍을 제거 합니다. 참고: “연결” 하나를 도청 수단과 다른 도청, 라인을 연결 하는 2 개 이상의 직각을 겪고 있다. 특징:-3 개의 형태 “쉬운”, “고전”와 “도전”-각 형태에 있는 30 수준, 합계 90 수준; -도구의 3 종류의 게임을 완성 하는 데 도움이. (힌트, 폭탄, 새로 고침)-다른 스타일로 3 배경 음악. -25의 과일 유형, 10까지 이동 하는 작풍 그것은 자유롭다, 다운로드 하 고 즐기십시오! 파일 형식: image_index_100 (e.g. 32_100.jpg) 또는 r_image_index_100 (예를들면 r_32_100 .jpg) 또는 r2_image_index_100 .jpg.

“r”는 회전 된 과일을 뜻한다. “r2″는 과일이 제 3 축 주위를 회전 했음을 의미 합니다. “100”은 이미지 크기 (100×100픽셀)에서 나옵니다. 로지텍 C920 카메라는 과일 촬영에 사용 되었다. 이것은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웹캠 중 하나입니다. 2017.12.25-카라멜, 선인장 과일, Granadilla, kaki, kum웅크리고 있기 때문에, 열정 과일, 아보카도 익은, 마 르 멜로. 그러나 조명 조건의 변화로 인해 배경이 균일 하지 되었고 우리는 백그라운드에서 과일을 추출 전용 알고리즘을 썼습니다.

Copyright © 新医療財団 2013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