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린세스 메이커 3 다운로드

2018-06-21

게임은 그것의 표준 $19.99 가격 점으로 변화할 때 7 월 4 일까지 $15.99를 위해 유효 하다. 번들 priness 제조 업체를 수정 하 고 공주 메이커 2도 저렴 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정이 포함 됩니다. 그것이 처음으로 풀어 놓일 때, 제목에 번호 찍기 포함 하지 않았다, 그러나 공주 제작자 3로 넓게 알려진 다. 인간의 공주가 될 소원을 젊은 요정 소녀가 요정 여왕 으로부터 인간이 될 수 있는 기적을 받을 수 있는 축복을 가져옵니다. 공주 메이커 3의 설정이 조금 다릅니다. 하늘에서 아이 대신, 당신은 인간이 되 고 싶어하는 요정을 올립니다. 그 이전과는 달리, 공주 메이커 3 딸을 위한 세그먼트를 모험 하지 않습니다-그녀는 더 이상 검을 싸움 해골을 걷는 사막으로 방황 거 야. 당신이 게임을 시작 하기 전에 당신은 아버지의 직업을 선택 합니다. 난 “,”이는 우리가 살았던 방이 오히려 초라한, 난 가끔은 올해 50g 적립, 그리고 내 딸이 “위법 행위” 처분과 함께 시작, 그녀는 학교에서 반 항 적 이었고, 의미 멀리 설정 되어 의미 방황 연기자 “에 대 한 거부 파트 타임 채용. 폐쇄 점화 후, softegg 그들이 라이센스를 보유 하지 않은 완전히 번역 된 게임으로 자신을 발견.

결국 게임이 버려진 했다. 어떤 시점에서, 번역이 인터넷에 유출 되었고, 그것은 내가, 그리고 많은 다른 공주 메이커 팬 들, 결국 연주. 권리는 결국 다른 회사, cfk 유한 회사, 누가 게임을 retranslated과 증기에 공식 영어 능력에 처음 두 공주 메이커 게임을 발표 부여 했다. 어제, 그들은 시리즈의 세 번째 게임을 발표 했다. 공주 메이커 3에서 당신은 또한 한 번에 한달 대신, 15 일 기간에 시간을 일정. 이것은 당신에 게 당신의 딸의 통계를 더 제어할 수 있습니다. 내 딸의 스트레스가 통제 불능 spiraled으로 공주 메이커 2, 가끔은, 옆으로 직장 이나 학교와 시계의 한 달을 일정 거 라고 그녀는 병에 있어-여기, 그런 일이 되지 않습니다. 하지만 게임이 너무 예측 하거나 쉽게, 그것은 때로는 클래스와 작업 중에 임의의 이벤트를 던 질 것입니다. 가난 하 게 시험에 크게, 그녀의 스트레스를 올릴 수 잘하고 그것을 낮출 수 있지만, 또한 그녀의 prideful 합니다. 공주 메이커 3: 요정 이야기는 1 월 24 일, 1997 플레이 스테이션에 대 한 결국 윈도우, 세가 토성, 그리고 dreamcast 시스템에 출시 되는 릴리스 되었습니다. 공주 제작자 게임 같이 확실히 아무것도.

내가 진정으로 내 딸, haitey kotaku의 경우에도 그녀는 3 년 연속을 위한 반 항 했다 좋아 발견. 확실히, 그녀는 나의 돈을 낭비 한다, 그러나 그녀는 싹 트는 예술가 및 진짜로 좋은 건축 업자 이다. 불행히도 번역은 엉망 이다. 그것은 문법 오류로 가득 차 있어, 텍스트 랩은 이상한 방법으로 단어를 나누기, 그리고 글꼴 선택은 모든 것을 읽기 어렵게 합니다. 난, 하지만 내 딸 헤일리 이름을 하 고 싶 었 소문자 L과 소문자 T는 거의이 글꼴에서 동일 합니다, 그래서 그녀의 이름은 haitey입니다. 몇몇은의 번역 명백 하 고 또한 틀리다. 헤일리 때 “목수로 서,” 당신은 건물을 사이트에 명확 하 게 벽돌로 그녀의 애니메이션 스프 라이트를 참조 하십시오 작동 합니다.

Copyright © 新医療財団 2013 All Rights Reserved.